재단소식
2019년에도 정기 후원회원님들께 연말선물이 달려갑니다.
11월 4일(월)까지 정보수정, 내 정보 확인으로 연말선물 꼭! 받아보세요.
–
2019년 한 해는 유독 더 많은 시민들께서 노무현재단의 정기 후원회원으로 함께 해주시게 된 뜻깊은 해입니다. 연말선물 담당자의 마음이 가장 바빠지는 11월, 올해는 더 많은 후원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그만큼 더욱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6만 2천의 후원회원님들께 보내드리는 이 작은 연말선물이 1년의 감사함을 따뜻하게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머리맡에 두고두고, 미니 벽걸이 달력
2020년 재단에서는 새로운 1년을 맞이하며 조금은 색다르게 벽걸이 달력을 준비해보았습니다. 185*185mm(펼칠 경우 185*370mm)의 앙증맞은 크기로 걸어두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한 폭의 액자처럼 두고두고 바라보세요. 2020년, 소중한 기록들을 채워 넣을 수도 있습니다.
11월 26일부터 순차적 발송 시작
2019년 연말선물인 ‘2020년도 미니 벽걸이 달력과 사람사는세상 송년특별호’는 일반우편으로 11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지역 별로 도착일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2월 중순까지도 연말선물이 도착하지 않으면 노무현재단 후원사업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정보 확인'만으로도 후원이 가능합니다.
주소 불명으로 길을 잃는 연말선물은 약 1천1백여 건이며 주소 확인 및 재발송으로 매년 후원회비가 추가로 사용됩니다. 후원회원님의 잠깐의 정보 확인으로 잃어버리는 연말선물도 줄이고 우편 발송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정기 후원회원님들께 소중한 3분의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도로명 주소, 상세주소, 우편번호 확인)
☞ ‘로그인 페이지’바로가기
11월 4일(월)까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 수정
노무현재단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 확인 및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노무현재단 홈페이지 로그인후, 상단의 MYPAGE(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 우편번호 찾기를 통해 수정하시면 됩니다. 연말선물을 비롯한 우편물은 우편물 수신에 동의한 후원회원께만 발송됩니다. 꼭! 우편물 수신 동의여부도 확인해주세요. 11월 4일(월)까지 수정해주신 정보만 11월 26일, 연말선물 발송에 반영됩니다.
※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도 함께 확인해주시는 센스♡ 고맙습니다^^
홈페이지 가입 없이 재단 행사에 참여하시면서 혹은 봉하마을 방문이나 지역위원회를 통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신 분들은 ‘오프라인 후원회원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을 통해 홈페이지에 가입해주세요. 홈페이지 가입 후 정보를 수정해주시면 변경된 주소로 우편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오프라인 후원회원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정보 변경이 되지 않거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노무현재단 후원사업팀(1688-0523/내선 1번)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1:1문의’ 또는 메일(knowhow@knowhow.or.kr)로 문의주셔도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달력 기다리다가 안와서 들어와보니 제가 정보를 변경 안했더라구요 지금 수신 변경했는데 저 달력 받을수없나요 ?ㅠㅠ 기다리고 있었는데..
2020.1.30. 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