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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소식

[재공고] 노무현시민센터 건물종합관리 위탁업체 모집

by노무현재단 · 2025.11.14.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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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현재단은 노무현시민센터의 안정적인 운영과 방문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건물종합관리 용역 위탁업체를 공개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내용 : 노무현시민센터 건물종합관리 업체선정

 - 발주자 : (재)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 위치 : 서울특별시 창덕궁길 73 노무현시민센터 및 부속건물

 

 

2. 입찰절차 및 낙찰자 결정 진행방식

 - 모집된 건물종합관리 위탁업체중 내부 심사(정량평가 등)를 거쳐 입찰 참여대상 업체 선정.

 - 선정된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실시,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결정

 -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제출서류 심사와 계약조건 협의 후 최종 낙찰자로 결정

   단, 결격사유 발생 또는 협의결렬 시 차 순위 업체가 우선협상 대상자가 된다. 

 

 

3. 입찰참여 대상 및 신청자격

 가. 시설물유지관리 자격이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5,000㎡ 규모 이상 종합관리용역(시설, 미화, 경비)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자본금 10억 이상인 법인

 라. 아래 항에 해당되는 자는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부도∙화의∙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 중인 자

 

 

4. 공고 및 서류 제출 기간

   - 2025. 11. 17(월요일) 13:00 ~ 2025. 11. 26(수요일) 16:00 (10일간)

 

 

5. 제출 서류

본 공사에 참여할 자는 제출 기한 내에 아래의 서류 일체를 동봉 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① 제안서 1부(첨부양식)

 ② 입찰 참가신청서

 ③ 용역실적 

 ④ 용역이행 실적증명

 ⑤ 가격제안서

 ⑥ 월 용역비 산출내역서

 ⑦ 청렴 계약 이행서약서

 ⑧ 사용인감계

 ⑨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⑩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⑪ 신용평가 등급 및 인증보유 평가를 위한 증빙자료

   

 

6. 제출 방법

 가. 제출서류 일체를 방문접수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 제출증/접수증 접수 및 발급

 나. 담당자 : 경영지원팀 박두환 (TEL : 070-7931-0947)

 

 

7. 유의사항

 가. 본 공고에 대하여 문의사항 또는 질의사항이 있으면 서류제출 1일전까지 상기 접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6. 제출 방법”에서 명기한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사항은 본 재단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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